신한투자증권, MTS ‘ETF 전용’ 홈 화면 오픈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김상태)은 최근 고객의 관심도가 높은 ETF 투자 접근성을 확대하고자 신한 SOL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메인 최상단에 ‘ETF 전용’ 홈 화면을 신규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신한 SOL증권 MTS에 ‘ETF 전용’ 홈 화면을 개편해 국내/미국 시장의 ETF 랭킹(시세/배당/특징주), 투자 콘텐츠 등 전용 정보 영역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개별 종목으로 ETF를 찾아보는 검색 기능, 동일 테마 내의 연관 ETF 2개를 상세하게 비교해 보는 탐색 영역까지 개선했다.

또한, ETF 각 종목에 대한 연금 전용 계좌 매매 가능 여부까지 확대했다. 은퇴 준비에 대한 니즈가 커진 만큼, 개인/퇴직연금 계좌를 통한 배당 ETF 투자 및 세액공제 혜택에 대한 높아진 관심을 반영했다. 더불어 ETF 랭킹 내 고배당, 월배당, 커버드콜, 배당성장 정보를 개선해 배당 성향이 높은 종목에 대한 정보도 강화했다.

신한투자증권은 고객들이 ETF를 매매하는 목적과 투자 심리를 분석해 자산관리에 시너지가 될 수 있는 다양한 정보와 기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신한투자증권 한일현 플랫폼사업본부장은 “ETF와 관련된 분산된 메뉴와 기능을 통합해 MTS 메인 최상단에 배치함으로써 고객이 간편하게 투자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썼다”며 “시장에 따라 변화되는 금융투자 상품 트렌드를 반영해 홈 화면을 계속해서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shinhansec.com/

Post Author: webplanne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