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라라이프, 스마트홈 통합 제어를 위한 IoT 패널 스위치 ‘매직패드 S1 Plus’ 출시

AIoT 전문 기업 아카라라이프(CEO 송희경)가 스마트홈을 통합 제어할 수 있는 IoT 패널 스위치 ‘매직패드 S1 Plus’(이하 매직패드)를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매직패드는 아카라라이프에서 선보이는 첫 IoT 월패드로, 스마트홈 사용자들이 기다리던 중요한 제품입니다.

스마트홈 통합 제어를 위한 IoT 패널 스위치
매직패드는 6.9인치 터치 스크린을 통해 스마트홈 전체를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조명과 커튼뿐만 아니라 IR 기능을 지원하는 허브와 함께 에어컨, 공기청정기 등 리모컨을 사용하는 가전제품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카라 스마트 비디오 도어벨, 스마트 도어락, 스마트 홈카메라와도 연동돼 모니터링 및 제어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기능과 편리함
매직패드는 3구 조명스위치와 6개의 가상버튼을 지원해 9개의 추가 디바이스를 구매한 것과 같은 효과를 제공합니다. 이 가상 스위치들은 아카라 홈(Aqara Home) 앱과 애플 홈(Apple Home)에도 연동돼 실제 디바이스처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락과 도어벨 연동
매직패드는 도어락과 도어벨을 제어할 수 있어, 월패드에서 방문자를 확인하고 현관 도어락을 열어줄 수 있습니다. 오래된 아파트나 주택에서도 매직패드를 통해 이러한 기능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아카라 스마트 비디오 도어벨과 연동 시 현관문 앞의 움직임이 감지되면 매직패드 화면에 실시간으로 상황이 송출되고, 방문객과의 양방향 통화가 가능합니다. 아카라 스마트 도어락과 함께 사용하면 현관문을 매직패드로 열어줄 수도 있습니다.

실시간 홈캠 모니터링
매직패드는 홈카메라 스트리밍을 지원해 집안 어디서든 실시간으로 홈카메라가 설치된 공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방에서 매직패드를 통해 방에 있는 아기를 볼 수 있어 더욱 안심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조명 동작의 안정성을 더하는 마스테크 적용
매직패드의 모든 조명 스위치에는 아카라의 고유기술 ‘마스테크(Mars-Tech)’가 적용되어 부드러운 디밍과 온/오프 기능을 제공합니다.

뛰어난 디자인과 사용자 친화적인 스마트홈 제어
매직패드는 2022년 굿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를 수상하며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입증받았습니다. 6.9인치 스크린과 유럽형 86 스위치 사이즈로 집안 어디에 두어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AI 추천 기능을 통해 집안에 설치된 디바이스 리스트를 기반으로 대시보드를 자동 생성하며, 사용자 맞춤형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합니다.

출시와 판매 정보
매직패드는 6월 18일부터 아카라라이프 사업자몰에서 판매를 시작합니다. 많은 고객들이 기다린 제품인 만큼 파트너를 대상으로 제품 웨비나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됩니다.

아카라라이프 소개
아카라라이프는 글로벌 IoT 기업 아카라(Aqara LLC)와 합작하여 2019년 11월에 설립되었습니다. 아카라는 ‘Acutulus(스마트)’와 ‘Ara(집)’에서 파생된 이름으로, 누구나 손쉽고 편리하게 스마트홈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카라는 스마트 커튼, 스마트 조명, 홈카메라 등 30개 이상의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술 특허 수는 1300여 개에 이릅니다. 2022년 아카라라이프는 250억대의 시리즈A 투자 라운드를 마무리했습니다.

웹사이트: 아카라라이프

Post Author: webplanne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