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인터넷중독예방상담센터 ‘중구’로 센터 이전

센터 대기실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9월 06일 — 서울시립강북인터넷중독예방상담센터(이하 강북Iwill센터)는 관내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활동을 위해 개선된 환경으로 확장·이전했다고 6일 밝혔다.

기존 센터는 공간이 협소했던 반면, 현재는 △대기 공간 △개인·집단 상담실 △놀이·미술 치료실 △교육실 등의 공간들이 쾌적하게 마련돼 스마트폰·인터넷 과의존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에게 상담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한 휴식의 공간이 될 전망이다.

강북Iwill센터는 강북·성북·동대문·성동·중구 지역의 아동, 청소년, 부모, 교사들을 대상으로 개인, 집단, 가족 상담 및 예술 치료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각 주제에 맞춘 예방 교육, 캠페인, 대안 활동 등을 통해 다회기 교육 및 다양한 활동 프로그램들을 제공하고 있다.

서울 중심부에 새롭게 거점을 마련함으로써 지역 내 학교 및 유관 기관들과 더 긴밀한 협력을 통해 청소년 및 학부모들의 울타리 역할을 견고하게 다듬어 갈 예정이다.

· 이용 시간: 평일 월~금요일 09:00~21:00, 토요일 09:00~18:00(매주 일요일, 공휴일 휴관)
·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창경궁로1길 14, 충무로하늘N 201호
· 페이스북: ‘서울시립 강북인터넷중독예방상담센터’ 검색
· 인스타그램: gbiwill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강북아이윌센터

서울시립강북인터넷중독예방상담센터 소개

강북아이윌센터는 서울시에서 광운대학교에 위탁해 운영되는 상담 기관으로 인터넷, 스마트폰 과다 사용 청소년 대상 예방 교육 및 상담, 치료를 제공하는 상담 기관이다. 서울시 아이윌센터는 광진, 마포, 보라매, 창동, 강서, 강북 총 6개 지역에 있다. 강북아이윌센터는 강북, 성북, 동대문, 중구, 성동구 지역을 관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biwill.or.kr

Post Author: webplanne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