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후아, 발전소의 화재 안전 점검 혁신


항저우,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3년 09월 04일 — 중국 윈난성의 산간 지역에서 다후아테크놀로지(Dahua Technology)는 700mu급 태양광 발전소의 대규모 시설에 지능형 화재 예방 및 제어 조치를 제공해 안전한 발전을 보호한다. 다후아의 솔루션은 화재 경보 정확도를 10배 이상 크게 높이고, 화재 경보 대응 효율성을 30% 향상해 청정 에너지를 주변 지역에 안정적으로 전달하도록 지원한다.

연중무휴 원격 화재 안전 점검 및 모니터링

과거에는 지역 주민들이 특히 외딴 지역의 태양광 발전 시스템에서 중요한 화재 “정보 제공자” 역할을 했다. 정보 흐름, 지시 지연, 화재 지점의 수동 위치 확인은 대응 시간을 대폭 연장한다.

다후아는 발전소의 점검 모드에 기술을 통합해 발전소와 그 주변 지역의 화재 상황을 모니터링하는 강력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높은 지점에 설치된 듀얼 렌즈 카메라는 순항경로를 구성해 발전소의 온라인 점검을 중단 없이 수행하고 시스템을 통해 영상을 표시할 수 있도록 했다. 평소 1개월이 걸리던 공장 점검은 이제 10분 안에 완료할 수 있다.

점검 과정에는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각 구역에 연기나 화재가 있는지를 판단한다. 화재가 감지되면 시스템은 3~5km 범위 내에서 화재 원인을 찾아내고 30~50m 내에서 화재 지점을 찾아낸다.

화재 대응 효율성 30% 향상

추가 점검의 필요성을 없애는 것 외에 이 솔루션의 또 다른 주요 이점은 전체 처리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향상하는 것이다. 융합통신 기술을 통해 과거의 지루한 보고 및 통신 과정은 여러 단말 장치 간의 효율적인 정보 교환으로 바뀌었다.

현장 오디오 및 비디오 데이터를 기반으로 여러 관계자가 계획과 전략을 쉽게 소통하고 논의할 수 있다. 동시에, 플랫폼에서 결정 및 파악된 화재 경보 정보와 화재 지점 위치는 관련 실무자에게 실시간으로 전송돼 정확하고 신속하게 해당 위치에 도달해 화재를 제압할 수 있다.

태양광 발전소에서는 화재 안전이 매우 중요하다. 기술과 혁신을 갖춘 다후아의 지능형 솔루션은 발전소와 직원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수천 가구에 녹색, 환경친화적인 저탄소 전기를 제공할 수 있게 해 준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47749/en

웹사이트: https://www.dahuasecurity.com/asia

Post Author: webplanne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